아니면 그 캐릭터 목소리로 다른대사 해주고 이런게 오바라는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성우가 유튭파서 캐릭 목소리팔고 연기하고 이런걸 성우팬들은 좋아하는거지..?
- 21:59
- 조회 28
- 잡담
-
- 데스노트 1권 막 다읽었는데 흥미롭네
- 21:58
- 조회 22
- 잡담
-
- 다들 쌓인게 많았군아
- 21:55
- 조회 78
- 잡담
-
- 남성우들 죄다 잘생긴 목소리만 내려고한다 <<이것도 공채의 한계라고봄
- 21:52
- 조회 60
- 잡담
-
- 나는 뭐 한성우 더빙 안들으면 그만이니까 연기를 잘하든못하든 상관없는데
- 21:52
- 조회 47
- 잡담
-
- 한성우 그런 캐 팔아서 하는 유튜브 많이함?
- 21:50
- 조회 67
- 잡담
-
- 난 이상하게 게임 더빙은 호인데 애니 더빙은 불호임
- 21:49
- 조회 22
- 잡담
-
- 비엘드씨 듣다가 탈덕한 덬으로써... 요즘 남성우들은 잘생긴 목소리에만 집중하는 느낌임
- 21:49
- 조회 76
- 잡담
-
- 요즘 한성우 막 그냥 캐 분석도 안하고 다 똑같이 잘생긴 멋진 목소리만 내려고한다 이런 말 있잖아
- 21:47
- 조회 75
- 잡담
-
- 와 나 역대급 멜칼당함ㅋㅋ
- 21:42
- 조회 86
- 잡담
-
- 근데 디렉이 심각하다고 느꼈던 업체 하나 있긴 한데
- 21:41
- 조회 103
- 잡담
-
- 내 기준으로 한국 더빙 좋았을때가 이용신 캐캐체 양정화 꿈빛파티시엘 하던 이쯤같음
- 21:40
- 조회 75
- 잡담
-
- 근데 믹싱탓은 뭐임?
- 21:36
- 조회 83
- 잡담
-
- 아 난 한국성우계 더빙계 살리기 위해 많이 봐줘야된다<< 는 마인드도 싫음
- 21:33
- 조회 111
- 잡담
-
- 한성우팬들 연기 못한다 그러면 다 디렉션탓하는건 진짜 ...
- 21:31
- 조회 66
- 잡담
-
- 한성우 연기력 예전이 낫다는건
- 21:31
- 조회 106
- 잡담
-
- 한성우 연기 별로라고 생각하진 않는데 더빙 잘 된 애니 추천해달라고 하면 구작만 생각남
- 21:28
- 조회 92
- 잡담
-
- 한성우판 지금도 저럼? 10년전 덕질했을때랑 어케 달라진게 없냐
- 21:25
- 조회 68
- 잡담
-
- 9. 무명의 더쿠 2026-06-22 20:52:53 ☞8덬 일성우탓도 들어봄 니네가 일성우 과장된 연기에 익숙해져서 그런거지 저게 진짜 잘하는거라고
- 21:24
- 조회 124
- 잡담
-
- 허...겜 서치하면 성우들이 겜캐 성대모사하고 이러는게 당연히 저작권 허락받은건줄알았지 난
- 21:19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