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7기 푸시 좀 턴 지난거 같긴해
- 04-21
- 조회 654
- 잡담
-
- 성적 좋은데 선탈시켜서 오타들 결집 << 이것도 전성기때나 가능하지
- 04-21
- 조회 443
- 잡담
-
- 운영은 성적 볼 때 큰손보다 그냥 많은 사람이 조금씩 사서 많이 파는 걸 더 선호하는 거 같긴해
- 04-21
- 조회 438
- 잡담
-
- 누구에게는 선발이 참쉬운데 누구에게는 선발이 참 어려움
- 04-21
- 조회 482
- 잡담
-
- 60th~67th 싱글까지 17기 성적 모음
- 04-21
- 조회 754
- 스퀘어
-
- 기수파이는 어떨거 같음?
- 04-21
- 조회 371
- 잡담
-
- 근데 선발궁예 보는데 운영이 17기에서 한명만 더 선발 고정시켜줬으면 좋겠는데
- 04-21
- 조회 648
- 잡담
-
- 다음주 Melodix (4/27) 나고리자쿠라 무대한다!!!
- 04-21
- 조회 420
- 잡담
-
- 지금 다음싱글 선발 정병존이 누구누구야?
- 04-20
- 조회 989
- 잡담
-
- 코히나 가쿠란
- 04-20
- 조회 394
- 잡담
-
- 와 근데 나 즛키가 이렇게 멋진 선배로 클줄은 몰랐어
- 04-20
- 조회 709
- 잡담
-
- 마루유유
- 04-20
- 조회 494
- 잡담
-
- 별달산
- 04-20
- 조회 511
- 잡담
-
- 운영 진짜 감다뒤네..
- 04-20
- 조회 861
- 잡담
-
- K2 콘도 미코토 대학 졸업 + 소학교 교원 자격
- 04-20
- 조회 483
- 잡담
-
- 와 키시단 만박 의상 얼마만이지
- 04-20
- 조회 565
- 잡담
-
- 테레비×미세스 [시부야 나기사] (20:55~
- 04-20
- 조회 59
- 알림/결과
-
- 오늘 워치파티 어디서 못보나..
- 04-20
- 조회 355
- 잡담
-
- 에리이도 리셋 5/8 공연 쇼니치
- 04-20
- 조회 379
- 스퀘어
-
- AKB48 67th '名残り桜(나고리자쿠라)' 최종판매 결과
- 04-20
- 조회 1189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