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난 이번에 22기 나이제한 안 둔 것도 ㄱㅊ은 것 같아
- 04-21
- 조회 690
- 잡담
-
- 요즘 틱톡에 자꾸 세일러문극? 배우들 뜨는데 한명이 모에큥이었어
- 04-21
- 조회 411
- 잡담
-
- 나는 멤버들이 아이돌이 아니라 AKB가 하고싶어서 왔다는 말 하면 뭔가 뭉클해
- 04-21
- 조회 595
- 잡담
-
- 나루타오 - 2026 봄 콘서트 3회 공연 밀착
- 04-21
- 조회 88
- 스퀘어
-
- 우타콘 [시부야 나기사] (19:57~
- 04-21
- 조회 65
- 알림/결과
-
- 이토모모 EX대중
- 04-21
- 조회 307
- 잡담
-
- 별꽃 논노
- 04-21
- 조회 265
- 잡담
-
- 「銀座de火曜祭」 17:59~
- 04-21
- 조회 50
- 스퀘어
-
- 생각해보면 삿호도 여태 선발 한번 못 들었지
- 04-21
- 조회 967
- 잡담
-
- 3싱 해야하는 이유가 좀 다양한 걸로 나왔으면 좋겠어서도 있음
- 04-21
- 조회 478
- 잡담
-
- 극공 DMM 다운로드 이제 안된대
- 04-21
- 조회 540
- 잡담
-
- 그룹이 예전만큼의 위상도 아니고 인기 많은 다른 그룹도 있는데 에케비 좋아서 와 준 애들이
- 04-21
- 조회 499
- 잡담
-
- 22기까지만 뽑고 한동안 안 뽑았으면 좋겠어 진짜
- 04-21
- 조회 696
- 잡담
-
- 솔직히 내 생각엔 16인이나 18인이나 임
- 04-21
- 조회 452
- 잡담
-
- 에리이 트위터
- 04-21
- 조회 167
- 스퀘어
-
- 에리코 기세가 너무 아깝다 그냥....
- 04-21
- 조회 713
- 잡담
-
- 58싱 (네모하모) 부터 선발 명수
- 04-21
- 조회 476
- 잡담
-
- 분위기봐선 17기 선발 두명 유지할 거 같아
- 04-21
- 조회 350
- 잡담
-
- 근데 미즈밍은 지금 시점에서는 닥고정하는게 맞음 푸시턴 지났다는 솔직히 좀 핑계 같고
- 04-21
- 조회 446
- 잡담
-
- 선발 보더권 멤들 깊생하다가 결론은
- 04-21
- 조회 3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