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405596819071297
ㅋㅋㅋㅋ 버즈될만해
ㅋㅋㅋㅋ 버즈될만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7 | 06.24 | 23,43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9,43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3,5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5,56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2,622 |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888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72765 | 잡담 | 이번주 테레토 신곡 가능성은 없지? 2 | 15:57 | 194 |
| 1072764 | 잡담 | 이토모모 29일 방송출연 3 | 15:51 | 191 |
| 1072763 | 잡담 | 그냥 자의식과잉이라 너무 웃김 2 | 15:20 | 290 |
| 1072762 | 잡담 | 인기가 전성기때에 비해서 많이 떨어진게 이럴때는 다행인가 ㅠㅠ 4 | 14:50 | 376 |
| » | 잡담 | 이부키 이만바즈 1 | 14:38 | 278 |
| 1072760 | 잡담 | 사카에 14기 연구생 5명 소개 틱톡 2 | 14:23 | 90 |
| 1072759 | 잡담 | 19기멤들 힘내면 좋겠다 2 | 14:14 | 271 |
| 1072758 | 스퀘어 | NMB48 33rd 싱글 '初めてのオール' 9차 판매 현황 1 | 13:39 | 138 |
| 1072757 | 잡담 | 오시 졸업하고 라이트덬 됐다가 최근 빠진 멤들 생겼어 5 | 13:03 | 330 |
| 1072756 | 스퀘어 | 카와카미 치히로 7월 『あいことば』, 『ゼロから咲く』 음원 발매, 25일 발매 이벤트 결정 | 12:46 | 59 |
| 1072755 | 잡담 | 대충 경과가 이런건가 (추정 궁예포함) 3 | 12:44 | 445 |
| 1072754 | 잡담 | 이토모모 칸무리방송 방송이름 교체 2 | 12:23 | 417 |
| 1072753 | 잡담 | 까놓고 말해서 쟤가 뭔 영향력이있냐 7 | 12:15 | 404 |
| 1072752 | 잡담 | 트윗보니 지 맘대로 안되니 안달난건 알겠다 ㅋㅋ 2 | 11:25 | 424 |
| 1072751 | 잡담 | 나고리자쿠라 노래방 들어왔다 ㅁㅊ 12 | 10:40 | 391 |
| 1072750 | 잡담 | 멤버들한테 좋은 말 많이 해주자 6 | 09:48 | 392 |
| 1072749 | 스퀘어 | NMB48 악수회,이야기회 접수공지 | 09:28 | 48 |
| 1072748 | 잡담 | 누구네 17기가 이렇게 예쁘니... 5 | 09:26 | 460 |
| 1072747 | 스퀘어 | 에리이 인스타그램 | 09:21 | 83 |
| 1072746 | 잡담 | 그와중에 이토모모 만버즈 4 | 08:36 | 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