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 오타와 쯔나가리 시작. 멤버와 일부 팬들 알아채기 시작함. (위버스 DM에서 이름안밝히고 선배멤이 '상상도 못하는 일을 하는 사람이 있다' 한게 이때쯤인듯)
2026년 : 소문이 퍼져감, 운영에게도 소식이 들어감
2026년 5월 이전 : 운영이 증거 입수 (아마 오타와 같이 찍힌 사진) 본인과 면담후에 일단 휴양 제안
2026년 5월 1일 : 휴양 발표, 트위터에 "DM은 운영에서 관리한다" 문구 등장
2026년 5월 : 운영과 협의. 아마 운영은 최근 졸업한 멤버처럼 휴양후 일단 복귀한다음 적절한 시기에 졸업 제안. 걔는 거절
(이 과정에서 지가 미네기시 선배처럼 삭발해서라도 남아있고 싶다를 먼저 꺼낸게 아닐지. 이전에 센터시험에서 미이짱 삭발을 지가 언급한 경우도 있음. 운영은 당연히 거절)
2026년 5월 20일경 : 지가 일방적으로 삭발. 운영은 놀라서 연락 협의 취하려고 했으나 연락 거부.
2026년 6월 18일 : 6월 23일 계약해지한다는 것을 통보. 6월 23일 오후 10시까지 쇼룸은 살려놓았으니 그때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하라고 함. 이모티콘 올리고 쇼룸한다는 X 올림
2026년 6월 23일 : 계약해지 발표. 삭발영상 X에 올림
잡담 대충 경과가 이런건가 (추정 궁예포함)
28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