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말대로 진짜 우연히ㅋ 만나서 악수 좀 했다쳐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디엠 보낸거 기반으로 찾아왔다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지도 근신 먹고 오타도 출금 당했다고 쳐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어쨌든 죄다 우연이라도 그 오타는 의도적으로 찾아간거라 출금당한건데
그걸 지가 뭐라고 복귀 조건에 걸어?ㅋㅋㅋㅋㅋㅋ
자기 말이 죄다 사실이래도 잘못 맞고 큰소리 칠 입장 아니지 않음?
근데 잘못은 지가 하고 한소리한 선배들 처벌 해달라지 않나
오타 출금 풀어달라지 않나 ㅋㅋㅋㅋㅋ
계속 만나는 사이 아니고서야 이게 말이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