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초기에 기수 센터는 못 먹어도 악수회 열심히 해서 그다음 가는 푸쉬라인 얻어서 선발자리 들어감
쯔나가리 걸림+근태불량 이슈+같은 기수 다른 멤버가 한창 치고 올라와서 푸쉬라인 잃고 그룹에서도 홀대받을 거라는 위기감
선배들이 태도 문제 저격한 거에 처분하라고 난리친 거 보면 그룹에서 자기 입지 확인받고 싶어하는 행동이었던 거 같고
머리 밀어서 폭로하겠다고 운영 협박해서 다시 예전처럼 활동하고 싶은데 그거 안 먹히니까 정병오고 다죽자 간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