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마스크는 왜 쓰고 있는거임?
운영이 머리짜르게 시켰다면 당당하게 더 비참한 모습 보여주던가 해야하는거 아닌가?
왜 마스크 쓰고 자막을 달았는지...
뭘 하고 싶은질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