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작에 오시 졸업하고 48그룹 성불한 사람들이 승자로 느껴진다 진짜 언제까지 고통 받아야되는거지 왜 이런걸 실시간으로 봐야하는지 모르겠음
잡담 내가 너무 오래 좋아했나보다...^^
36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작에 오시 졸업하고 48그룹 성불한 사람들이 승자로 느껴진다 진짜 언제까지 고통 받아야되는거지 왜 이런걸 실시간으로 봐야하는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