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내용대로면 운영은 팬들한테 진심을 다해서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고 했는데 본인이 머리 깎는 데 꽂혀서 깎은 거 아냐?... 저러면서 뭘 계속 활동하고 싶단 건지도 모르겠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황당함이 안 가셔서 계속 카테랑 트위터만 왔다갔다 하는중
- 21:55
- 조회 5
- 잡담
-
- 고작 05년생이 05년도 극장데뷔한 오리멘 물먹이는 것도 ㅈ같음
- 21:53
- 조회 35
- 잡담
-
- 선배들 언급하면서 감정에 호소하는게 제일 토나와
- 21:51
- 조회 55
- 잡담
-
- 아니 근데
- 21:50
- 조회 73
- 잡담
-
- 그룹역사 21년간 선발한번 센터곡 한번이 간절한 멤버들이 얼마나 많았는데
- 21:49
- 조회 93
- 잡담
-
- 이게 무슨 소리야
- 21:46
- 조회 187
- 잡담
-
- 난 19기가 오리멘 언급하면서 이 지랄하는게 어이가없다
- 21:45
- 조회 109
- 잡담
-
- 이번일로 참 맘이 아픈게(당사자 관련 아님)
- 21:41
- 조회 135
- 잡담
-
- 우에노에서 데이트했는데 운영한테 증거 넘어간게 천운이라 생각하지 않나 보통은..
- 21:40
- 조회 203
- 잡담
-
- 48에서 졸업은 진짜 팬들과의 마지막 인사라서 사실상 성역인데
- 21:38
- 조회 205
- 잡담
-
- 아니 헐... 변호사 개유명한(n) 사람이라 놀람
- 21:38
- 조회 144
- 잡담
-
- 팬 출입금지되면 그만큼 덜팔리는거야??
- 21:35
- 조회 150
- 잡담
-
- 운영아 까방권 하나 줬으니까 내일 중간발표나 취소해라...
- 21:33
- 조회 274
- 잡담
-
- 휴양 시킬 때까진 운영도 복귀 의지 있었던 거 같은데
- 21:33
- 조회 72
- 잡담
-
- 아무리 생각해도 그동안 조용히 졸업시켜주고 보낸게 얼만데? 싶음
- 21:33
- 조회 122
- 잡담
-
- 운영은 삭발만큼은 절대 말렸을 거 같지않냐
- 21:32
- 조회 210
- 잡담
-
- 그냥 조용히 나가겠다는게 ㄹㅇ선녀구나
- 21:31
- 조회 170
- 잡담
-
- 사실상 별달꽃 다음급 푸시였는데 뭐가 불만인지도 모를
- 21:28
- 조회 242
- 잡담
-
- 선발한번 못들고 졸업한 선배들이 얼마나 많은데
- 21:23
- 조회 322
- 잡담
-
- 메이메이 전문 번역
- 21:23
- 조회 374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