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이짱때 재패니즈아이돌 연애발각을 삭발로 사죄 기괴어쩌고로 영미권쪽에까지 난리난거로 아는데 이걸 이용하네 총선에서 결혼발표한 스토가 차라리 양반아니냐 그룹 상승세에 뭐하는짓이야 이런 애 자리준다고 선발정병존 몇명을 괴롭힌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