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쇼룸으로 뭔가 터트릴 생각하면서 계속 활동하고 콘서트까지 나오려했다는게 소름이네
잡담 9월콘 리트윗했던 것도 소름이다
36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5,3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794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72634 | 잡담 | 법적으로 가면 좋겠다싶음 1 | 21:01 | 12 |
| 1072633 | 잡담 | 미온무슨얘기언급한거야? 2 | 21:00 | 36 |
| 1072632 | 잡담 | 오늘 극공 이토모모랑 카이리 울었단거 보고 또 맘 아픔ㅠㅠㅠ ㅠ 1 | 21:00 | 56 |
| 1072631 | 잡담 | 이거 사실 이때싶같아서 글 올리는게 맞나 싶긴 한데 | 20:59 | 49 |
| 1072630 | 잡담 | 너무 열받고 허탈함 아직 20주년 보내고 1년도 안지났어 1 | 20:58 | 58 |
| 1072629 | 잡담 | 자고 일어났더니 갑자기.. | 20:56 | 49 |
| 1072628 | 잡담 | 살다가 운영편 처음 들어봄 1 | 20:56 | 61 |
| 1072627 | 잡담 | 내가 너무 오래 좋아했나보다...^^ 3 | 20:55 | 155 |
| 1072626 | 잡담 | 운영 다른 것은 몰라도 이번 대응은 잘함. 3 | 20:55 | 124 |
| 1072625 | 잡담 | 뉴스 나오는거 아니냐ㅠ 1 | 20:55 | 74 |
| 1072624 | 잡담 | 진짜 딴건 몰라도 어떻게 미온한테 그러냐 2 | 20:53 | 146 |
| 1072623 | 잡담 | 외부반응 때문에 벌써 스트레스옴.. 5 | 20:52 | 165 |
| 1072622 | 잡담 | 오시가 있긴해도 그룹덬이라 그냥 이런 상황이 올때마다 너무 속상함 2 | 20:51 | 98 |
| 1072621 | 잡담 | 어차피 복귀 못할거 같고 해도 전만큼 푸시 못받을거 같으니까 좃대라 아님ㅋ 1 | 20:49 | 141 |
| 1072620 | 잡담 | 중간중간 눈팅하던 덬인데 꽃달별인가 9 | 20:48 | 252 |
| 1072619 | 잡담 | 아 시발 핫게 갔네 진짜 ㅠ.. 5 | 20:48 | 222 |
| 1072618 | 잡담 | 쟤때문에 또 ㅁㅣ이쨩 언급 되는 것도 열받음 1 | 20:47 | 113 |
| 1072617 | 잡담 | 예전에도 삭발은 2 | 20:47 | 159 |
| 1072616 | 잡담 | 마스크 쓰고 있는 것도 역겨움 | 20:47 | 59 |
| 1072615 | 잡담 | 미온 들먹이는게 진짜 개역겹네 니가 뭔데ㅋㅋㅋㅋ 2 | 20:46 | 1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