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에 애정이 있으면 좋겠지만 없어도 최소한 아이돌로서 책임은 다했어야지 사적만남도 ㅈ같지만 지각 이런 기본적인 것도 못하는 애들은 아이돌이기 이전에 사람으로써도 너무 싫다... 근데 뭔 삭발 협박 상도덕이 없네
잡담 이렇게 책임감 없는 애엿구나 싶음..
12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룹에 애정이 있으면 좋겠지만 없어도 최소한 아이돌로서 책임은 다했어야지 사적만남도 ㅈ같지만 지각 이런 기본적인 것도 못하는 애들은 아이돌이기 이전에 사람으로써도 너무 싫다... 근데 뭔 삭발 협박 상도덕이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