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잡힌 사진이 찍긴 찍혔으니 그거에 대한 해명은 해야겠고 그렇다고 사귀었다고 하면 삭발한 명분이 없고 그래서 나온 변명이 위버스 디엠에서 현재 장소 니오와세 해서 거기 찾아온 팬이랑 손을 잡았다 이거임??? 너무 황당해서 쟤 말 자체가 전혀 신뢰가 안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48에서 졸업은 진짜 팬들과의 마지막 인사라서 사실상 성역인데
- 21:38
- 조회 29
- 잡담
-
- 아니 헐... 변호사 개유명한(n) 사람이라 놀람
- 21:38
- 조회 52
- 잡담
-
- 팬 출입금지되면 그만큼 덜팔리는거야??
- 21:35
- 조회 62
- 잡담
-
- 운영아 까방권 하나 줬으니까 내일 중간발표나 취소해라...
- 21:33
- 조회 135
- 잡담
-
- 휴양 시킬 때까진 운영도 복귀 의지 있었던 거 같은데
- 21:33
- 조회 52
- 잡담
-
- 아무리 생각해도 그동안 조용히 졸업시켜주고 보낸게 얼만데? 싶음
- 21:33
- 조회 74
- 잡담
-
- 운영은 삭발만큼은 절대 말렸을 거 같지않냐
- 21:32
- 조회 122
- 잡담
-
- 그냥 조용히 나가겠다는게 ㄹㅇ선녀구나
- 21:31
- 조회 109
- 잡담
-
- 사실상 별달꽃 다음급 푸시였는데 뭐가 불만인지도 모를
- 21:28
- 조회 172
- 잡담
-
- 선발한번 못들고 졸업한 선배들이 얼마나 많은데
- 21:23
- 조회 251
- 잡담
-
- 메이메이 전문 번역
- 21:23
- 조회 274
- 스퀘어
-
- 나이차이 크게안나도 선배는 선배인데
- 21:22
- 조회 222
- 잡담
-
- 변호사라는 사람이 존나 유명한 미친놈인가본데
- 21:21
- 조회 128
- 잡담
-
- 개인적인 궁예
- 21:20
- 조회 207
- 잡담
-
- 이부키 졸업할 시기 됐나..?
- 21:19
- 조회 160
- 잡담
-
- 진짜 오기유카 수준의 악질같음
- 21:14
- 조회 306
- 잡담
-
- 본인 주장으로 욕했다는 멤버들이 어떤식으로 언급한거야?
- 21:14
- 조회 229
- 잡담
-
- 아니 근데 쟤 푸쉬가 밀린다고 느낄 정도였나?
- 21:13
- 조회 196
- 잡담
-
- 뭐라한것도 선배니까 할수있는말아닌가
- 21:12
- 조회 147
- 잡담
-
- 뭘 잘했다고 지한테 쓴소리한 멤버들 징계내려라 우에까라메센질인지도 모르겠음
- 21:11
- 조회 1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