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이 초반부터 선발 넣은 것도 이해가고 지금 한 번 뺀 것도 짜증나긴 하지만 이해는 감 으쌰으쌰 잘해서 복귀하면 좋겠네,,,
잡담 메이메이는 지금보다 더 높이 볼 수 있는 멤버라고 생각해서
47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운영이 초반부터 선발 넣은 것도 이해가고 지금 한 번 뺀 것도 짜증나긴 하지만 이해는 감 으쌰으쌰 잘해서 복귀하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