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9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4년 4월의 에비씨지 A.B.C-Z (4/22 Update) 9
  • ✨에비씨지 카테 정리글✨ 4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이게 뭐라고 이렇게 긴장되냐고 ㅋㅋㅋㅋㅋㅋ
    • 10-12
    • 조회 167
    • onair
    • 풍선 하나라도 남아라
    • 10-12
    • 조회 169
    • onair
    • 오노우에 마츠야 괜찮은 사람이다~
    • 10-12
    • 조회 271
    • onair
    • 오츄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12
    • 조회 163
    • onair
    • 히카루 겐지 ㅋㅋㅋㅋㅋㅋ
    • 10-12
    • 조회 159
    • onair
    • ㅇ 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시 진짜 귀여워
    • 10-12
    • 조회 159
    • onair
    • 보는 나도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 ㅋㅋㅋㅋㅋㅋ
    • 10-12
    • 조회 138
    • onair
    • 네프리그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 10-12
    • 조회 152
    • onair
    • 탐라가 축제야 ㅋㅋㅋ
    • 10-12
    • 조회 139
    • onair
    • 문제 ㅋㅋㅋㅋㅋ
    • 10-12
    • 조회 140
    • onair
    • 핫시 카세트 테이프 본적 없니 ㅋㅋㅋ
    • 10-12
    • 조회 124
    • onair
    • 네프리그 앞부분 놓쳤다 ㅠㅠㅠ
    • 10-12
    • 조회 160
    • onair
    • 오!티쳐, 이키마쿠레 가사 해석
    • 10-12
    • 조회 220
    • 잡담
    1
    • 영화 특방!!!!!
    • 10-12
    • 조회 141
    • 스퀘어
    2
    • 타덬인데 톳츠한테 치여서 왔어...
    • 10-12
    • 조회 230
    • 잡담
    4
    • 涙雨 가사 번역 (파트 정리 수정)
    • 10-11
    • 조회 140
    • 잡담
    3
    • I do 가사 번역(파트 정리 수정)
    • 10-11
    • 조회 108
    • 잡담
    2
    • 좀 많이 늦었지만 우리 이번 앨범중에 제일 맘에드는 곡 뭐야??
    • 10-11
    • 조회 165
    • 잡담
    9
    • 201010 ABChanZoo メンバーが実際に体験した怖~い話SP
    • 10-11
    • 조회 202
    • 스퀘어
    8
    • 에비 덕질하면서 이렇게 프로모 많이 돈 싱글을 경험한 적이 없는 듯
    • 10-10
    • 조회 242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