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하자고 한것도 아닌데 말안해도 모두가 우팝 온에어로 달리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나 근데 여태 혼자 웃겼던거 말해도될까
7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41 | 00:05 | 14,83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 25. 8월의 우제 ⚡ 15 | 25.07.08 | 5,070 |
| 공지 | 알림/결과 | ⚡️ 𝑮𝒐𝒅 𝒐𝒇 𝑻𝒉𝒖𝒏𝒅𝒆𝒓 𝒁𝒆𝒖𝒔 ⚡️ 번개단 대장 우제 입덕 가이드🩵⚡️🩵 21 | 25.03.20 | 15,818 |
| 공지 | 알림/결과 | ⚡️우제방 인구조사⚡️ 129 | 25.03.12 | 14,7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1649 | onair | 산테가 너무 컸어 ㅈㅈ...😔 | 22:51 | 7 |
| 41648 | onair | 와 직스 잘 잘랐다 | 22:44 | 3 |
| 41647 | 잡담 | 와 대전역에 우제 광고하나봐!!! 1 | 22:44 | 24 |
| 41646 | onair | 오 살아난다 살아난다 | 22:35 | 6 |
| 41645 | onair | 미드 먼저 밀었는데 탑바텀이 터져있네 | 22:30 | 9 |
| 41644 | onair | 히익 죽을뻔 | 22:28 | 5 |
| 41643 | onair | 아니 뭐야 우제 신드라도 치네..? | 22:23 | 17 |
| 41642 | 잡담 | 헛 우제 신드라하는데? 3 | 22:14 | 32 |
| 41641 | 잡담 | 롤 공식에서 올린건데 므시대비 퀘스트에 따른 탑과 서폿메타에 대해 올린건데 탑은 ㅂ과 우제 올라옴 5 | 18:42 | 146 |
| 41640 | onair | 교정기 : 주... 죽여줘.... 2 | 17:40 | 60 |
| 41639 | onair | 나 교정 2년동안 별의 별거 다 먹어도 교정기 부러진 적 없는데 5 | 17:36 | 84 |
| » | 잡담 | 나 근데 여태 혼자 웃겼던거 말해도될까 4 | 17:31 | 79 |
| 41637 | onair | 우제야 므시전에 머리도 다듬걸아ㅋㅋ 4 | 17:30 | 54 |
| 41636 | onair | 우제 닮았어 2 | 17:28 | 73 |
| 41635 | 잡담 | 갈비아니엿음 우제 치과 언제갓을까.. 3 | 17:27 | 50 |
| 41634 | onair | 이모티콘 뭔데ㅋㅋㅋㅋㅋㅋ 5 | 17:26 | 41 |
| 41633 | onair | 정비를 잘했대 ㅋㅋㅋㅋㅋㅋㅋ | 17:22 | 17 |
| 41632 | onair | 우제 꼬박꼬박 어디 갔다온다 잠만 기다리라 말해주는거 넘 착하고 웃김 2 | 17:19 | 44 |
| 41631 | onair | 팝하니까 우제 일상소식 알게되서 좋다 6 | 17:18 | 64 |
| 41630 | onair | 치과얘기하니까 스토브때 생각남 | 17:18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