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번 노래들 첨엔 너무 세련되고 현대적?모던 미니멀한 느낌이 예전 좋아하던 곡들(청량쪽이랑 데빌 킬미오 엑스트라) 느낌이랑 많이 달라서 오 좋긴 좋은데 뭔가 확 안 와닿았는데 들으면 들을수록 좋다 일단 보컬이 너무 좋아서 그런가 지금 스밍하면서 듣는데 진짜 좋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CON JAPAN 2026 비하인드 필름카메라
- 06-21
- 조회 28
- 스퀘어
-
- 석매튜가뭐냐구
- 06-17
- 조회 123
- 잡담
-
- The 6th Mini Album 「#Ascend-」リリース記念 メンバーの素顔がわかるQ&Aを実施
- 06-17
- 조회 32
- 스퀘어
-
- [ZE_pisode] ZEROBASEONE (제로베이스원) HAN BIN 'Pretender' Shooting Behind
- 06-17
- 조회 28
- 스퀘어
-
- ZEROBASEONE (제로베이스원) 'Customize' Dance Practice (Fix ver.)
- 06-17
- 조회 20
- 스퀘어
-
- [ZB1 CAM] 한빈 VLOG in KCON JAPAN 2026 | KCON GLOBAL AMBASSADOR
- 06-17
- 조회 25
- 스퀘어
-
- 마슈 개인유튜브 열렸다!
- 06-16
- 조회 103
- 잡담
-
- 제보싶
- 06-15
- 조회 94
- 잡담
-
- 'Pretender' Official髭男dism Covered by ZEROBASEONE (제로베이스원) HAN BIN
- 06-13
- 조회 53
- 스퀘어
-
- [ZB1og] The Making of 'Ascend-'
- 06-12
- 조회 64
- 스퀘어
-
- [ZE_pisode] ZEROBASEONE (제로베이스원) HAN BIN & MATTHEW GIVERNY Shooting Behind
- 06-10
- 조회 58
- 스퀘어
-
- 오늘 뜬 단체 영상 두 개
- 06-10
- 조회 100
- 잡담
-
- 컴백 프리미어 top5 뒷배경 영상 나왔나?
- 06-10
- 조회 94
- 잡담
-
- 스밍은 놓지 말자구
- 06-06
- 조회 205
- 잡담
-
- 건욱이가 이런 일로 실망 시킬 줄 몰랐네 ㅠ
- 06-05
- 조회 1148
- 잡담
-
- 너희 오리콘 인터뷰 영상 봤니
- 06-04
- 조회 149
- 잡담
-
- 제로즈카드 언제와 ㅠㅜ
- 06-03
- 조회 143
- 잡담
-
- 수다방 갱신안했었네 ....
- 06-02
- 조회 239
- 잡담
-
- [ZE_pisode] KCON JAPAN 2026 VCR Shooting & Practice Behind
- 06-01
- 조회 82
- 스퀘어
-
- 내가 보려고 정리한 TOP5 + VfV 무대 모음
- 06-01
- 조회 1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