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번 노래들 첨엔 너무 세련되고 현대적?모던 미니멀한 느낌이 예전 좋아하던 곡들(청량쪽이랑 데빌 킬미오 엑스트라) 느낌이랑 많이 달라서 오 좋긴 좋은데 뭔가 확 안 와닿았는데 들으면 들을수록 좋다 일단 보컬이 너무 좋아서 그런가 지금 스밍하면서 듣는데 진짜 좋음
잡담 노래 너무 좋다
6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실 이번 노래들 첨엔 너무 세련되고 현대적?모던 미니멀한 느낌이 예전 좋아하던 곡들(청량쪽이랑 데빌 킬미오 엑스트라) 느낌이랑 많이 달라서 오 좋긴 좋은데 뭔가 확 안 와닿았는데 들으면 들을수록 좋다 일단 보컬이 너무 좋아서 그런가 지금 스밍하면서 듣는데 진짜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