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하랑 앨리스 떴을 때 캐디 너무 좋아서 겜 시작했고 스토리도 좋아서 돈도 엄청써서 돌파 해주고 이후에 엔젤디도 캐디 쁘띠해서 다 뽑아주곤 했는데 이후 캐릭터 의상들이 진짜 말이 안 나와... 이쁘게 파인게 아니라 못생기게 파임 ㅠㅜ 전투 스타일 착착 감겨서 좋은데 모션이 간혹 좀 부담스러운 부분도 있고... 그치만 파에톤이랑 방부는 좋아해서 여전히 하고 있어 이래저래 걍 아쉬운 맘 뿐
잡담 ㅇㅂㅎ 작년에 괴담방 보고 가슴 뛴게 전생같다
6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