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ㅅㅍ 다 밀고 주절주절 ㅂㅎ약간

무명의 더쿠 | 12-30 | 조회 수 214

2버전 끝나가는 거 느껴진다

드디어 칭파이 뜰 수 있나 하는 기대감 ⬆️

 

이런저런 떡밥 많았다

캐롤의 선택은 벨와이즈 남매를 위한 것이었으며 죄인이긴 한듯.

그리고 공동에 더 자주 들어간 벨or와이즈의 신체 변화......

선브링어 관련 얘기.

인공지능 요우카이의 등장.

 

 

엽석연 또 떠났어....

희망회로 ➡️ 모델링 잘 깎아돌아와서 실장

절망회로 ➡️ 앞으로도 어디서 조사 뚝딱 해와서 스피드웨건 해주는 엔피씨캐릭으로 활용

 

 

 

빛나 캐릭 자체는 호감인데

몬가 호요가 밀려는 서사에 가려진 느낌.

얄팍한 관계에 뭐라도 쌓아보려고

급박하게 돌아가는 스토리 사이에

데이트 껴넣어서 이질감 들었어

저번에 일기장 채우던 이벤트 그걸로 충분하지 않았나..

 

 

늘어지는 느낌 심한데

벌려놓은 일 수습은 어찌저찌 하려는 거 느껴졌음.

이게 최선인가 싶긴했지만.....

어쨌든 빨리 뜨자 칭파이 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ㅇㅊ 시그리드 왜 이렇게 아쉽냐
    • 06-22
    • 조회 348
    • 잡담
    11
    • 모든걸 다 제외하고 봐도 레미엘 날개 디자인이 그냥 구리네
    • 06-21
    • 조회 264
    • 잡담
    1
    • 돈쓴거 환불받고싶은데
    • 06-21
    • 조회 296
    • 잡담
    1
    • ㅇㅊ ㅉㄹㅅ 레미엘 가챠/입장 애니메이션/스킨 전투모션
    • 06-21
    • 조회 449
    • 잡담
    9
    • ㅂㅎ 여캐들 노림수 볼때마다 너 이래도 계속 이겜 할거야? 이래도? 하면서 싸대기 맞는 기분
    • 06-21
    • 조회 446
    • 잡담
    6
    • 레미엘 날개 뒤에서 보니까 되게 난잡한거같아
    • 06-20
    • 조회 315
    • 잡담
    2
    • 그래 인셀들한테 섹스어필 무조건 해야지
    • 06-20
    • 조회 638
    • 잡담
    5
    • 레미엘 뽑을 거야?
    • 06-20
    • 조회 629
    • 잡담
    19
    • 에이전트들 중간중간 섹시한거 괜찮은데 레미엘은 포즈가 걍 좀 웃겨 ㅋㅋㅋ ㅠㅠㅠ
    • 06-20
    • 조회 584
    • 잡담
    3
    • 싸우는데 중간에 드러눕고 저러는게 진짜 좋나..?
    • 06-20
    • 조회 420
    • 잡담
    2
    • 레미엘 날개 뭔가 징그럽다...짤 혐주의
    • 06-20
    • 조회 598
    • 잡담
    5
    • ㅂㅎ 레미엘 전투모션 저게 뭐임 대체
    • 06-20
    • 조회 478
    • 잡담
    2
    • 피로이스 메인 스토리 다 깨야 얻을수있어?
    • 06-19
    • 조회 236
    • 잡담
    2
    • 75퍼에서 로딩이 안넘어가...
    • 06-19
    • 조회 79
    • 잡담
    1
    • 예전엔 높은 직책인 설정에 맞춰서 물리연산 빡세지만 굳이 롱스커트로 디자인했다는 인터뷰도 했는데
    • 06-19
    • 조회 595
    • 잡담
    8
    • 6과가 너무좋다 과장님 생축!!
    • 06-19
    • 조회 265
    • 잡담
    2
    • 난 벨리나 기본 의상이 더 좋은 듯
    • 06-19
    • 조회 555
    • 잡담
    3
    • 캐디는 불호긴해도 스토리 빌리랑 시시아는 좋다(약스포)
    • 06-18
    • 조회 357
    • 잡담
    3
    • ㅇㅊ?)ㅂㅎ 레미엘 그 첨에나왔던 까만옷은 괜찮았는데...
    • 06-18
    • 조회 489
    • 잡담
    2
    • 벨리나 스킨이 기본옷이었으면 좋았을텐데
    • 06-18
    • 조회 476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