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못말리는 로프꾼의 집사님 모셔오기..근데 이제 엘렌 풀돌을 곁들인

무명의 더쿠 | 07-12 | 조회 수 3518

수인+미소녀 조합을 혼자서 퍼먹던 원덬에게 찾아온 대 존맛 게임 젠존제ㅠ

언제나 그랬듯 호요버스식 돌파팔이에 넘어가 2돌을 한 시점에서 고민이 생겼다...메이드장이 2돌 될 동안 코빼기도 보여주지 않는 요오망한 퍼리집사...

통상가챠에 지를까 말까 계속 고민하던 중 '이재용도 통상엔 돈안써'라는 댓글을 보고 제정신을 차렸지만 리카온이 너무나도 가지고 싶었따

다시 고민에 빠진 차에 문득 든 깨달음

이재용은 한정가챠를 돌리지 않을까?

NrabfO

 

 

그렇게 원덬이의 미친짓 노력이 가상했는지 4돌 픽뚫때 나와주신 비싼 집사님

 

 

kOZFCQ
스샷 너무 기뻐서 눈 감고있는지도 모르고 찍음ㅋㅋㅋ가챠겜 인생에서 이렇게 픽뚫을 원해본적이 없었는데 뽑는순간 환호성 지르고 미친인간 됨

 

이제 나도 빅토리아 하우스키핑의 주인님이 될 수 있어!!!!!.............근데 잠깐 엘렌 4돌?

여기서 이재용이라면.....

 

 

 

 

 

 

 

 

 

 

WjVkFU

 

SijiBv
리카온아 이제 6돌 엘렌 말씀 잘 듣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야한다~~


젠존제 너무 취향겜이라 너무 좋고 빅토리아 하우스키핑 섭종때까지 함께야ㅠ

다들 집사님이 빠르게 찾아오길 기원할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리카온 2돌 됨
    • 16:41
    • 조회 65
    • 잡담
    2
    • 방부 명창들이네
    • 06-23
    • 조회 275
    • 잡담
    9
    • ㅅㅍ 나랑 똑같은 생각한 사람 있네 ㅋㅋ
    • 06-23
    • 조회 290
    • 잡담
    1
    • ㅇㅊ 시그리드 왜 이렇게 아쉽냐
    • 06-22
    • 조회 558
    • 잡담
    11
    • 모든걸 다 제외하고 봐도 레미엘 날개 디자인이 그냥 구리네
    • 06-21
    • 조회 329
    • 잡담
    1
    • ㅇㅊ ㅉㄹㅅ 레미엘 가챠/입장 애니메이션/스킨 전투모션
    • 06-21
    • 조회 581
    • 잡담
    9
    • ㅂㅎ 여캐들 노림수 볼때마다 너 이래도 계속 이겜 할거야? 이래도? 하면서 싸대기 맞는 기분
    • 06-21
    • 조회 526
    • 잡담
    6
    • 레미엘 날개 뒤에서 보니까 되게 난잡한거같아
    • 06-20
    • 조회 338
    • 잡담
    2
    • 그래 인셀들한테 섹스어필 무조건 해야지
    • 06-20
    • 조회 726
    • 잡담
    5
    • 레미엘 뽑을 거야?
    • 06-20
    • 조회 678
    • 잡담
    19
    • 에이전트들 중간중간 섹시한거 괜찮은데 레미엘은 포즈가 걍 좀 웃겨 ㅋㅋㅋ ㅠㅠㅠ
    • 06-20
    • 조회 636
    • 잡담
    3
    • 싸우는데 중간에 드러눕고 저러는게 진짜 좋나..?
    • 06-20
    • 조회 444
    • 잡담
    2
    • 레미엘 날개 뭔가 징그럽다...짤 혐주의
    • 06-20
    • 조회 646
    • 잡담
    5
    • ㅂㅎ 레미엘 전투모션 저게 뭐임 대체
    • 06-20
    • 조회 506
    • 잡담
    2
    • 피로이스 메인 스토리 다 깨야 얻을수있어?
    • 06-19
    • 조회 246
    • 잡담
    2
    • 75퍼에서 로딩이 안넘어가...
    • 06-19
    • 조회 80
    • 잡담
    1
    • 예전엔 높은 직책인 설정에 맞춰서 물리연산 빡세지만 굳이 롱스커트로 디자인했다는 인터뷰도 했는데
    • 06-19
    • 조회 627
    • 잡담
    8
    • 6과가 너무좋다 과장님 생축!!
    • 06-19
    • 조회 277
    • 잡담
    2
    • 난 벨리나 기본 의상이 더 좋은 듯
    • 06-19
    • 조회 588
    • 잡담
    3
    • 캐디는 불호긴해도 스토리 빌리랑 시시아는 좋다(약스포)
    • 06-18
    • 조회 373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