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호버바이크 뒤에 붙여서 옮겼는데 얼마 전에 위로 올라가려다가 5번이나 전복되는 일을 겪은 이후로 다른 걸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야 날개에 조종간 선풍기2개 로켓 1개 달아서 위로 올라가는게 좋을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