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스위치2 사서 젤다 했는데 100시간넘음 인생이없어짐...
성에서 찾을거있어서 들어갔다가 얼레벌레 가논잡고 엔딩봐서 당황함..
퍼센트보고 경악해서 남은 사당이랑 챌린지 하러 돌아다니는 중이야
dlc챌린지도 다끝나가.. 영걸 챌린지 그거(스포때매혹시나) 주는지 모르고 다 깼는데 받으니까 좋더랔ㅋㅋㅋㅋㅋ
미친도사 나루토분신술할때 개빡쳣ㄴ ㅔ
나도 안한뇌로 돌아가고싶다
최근에 스위치2 사서 젤다 했는데 100시간넘음 인생이없어짐...
성에서 찾을거있어서 들어갔다가 얼레벌레 가논잡고 엔딩봐서 당황함..
퍼센트보고 경악해서 남은 사당이랑 챌린지 하러 돌아다니는 중이야
dlc챌린지도 다끝나가.. 영걸 챌린지 그거(스포때매혹시나) 주는지 모르고 다 깼는데 받으니까 좋더랔ㅋㅋㅋㅋㅋ
미친도사 나루토분신술할때 개빡쳣ㄴ ㅔ
나도 안한뇌로 돌아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