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숨) 영걸들의노래 신수 뭐부터 깨는게 좋아?? https://theqoo.net/zelda/3989784397 무명의 더쿠 | 11-13 | 조회 수 304 그냥 신수는 새-코끼리-도마뱀-낙타 순서였는데 리발부터 얻는게 편하다고해서ㅠㅠ 그래서 오히려 새신수 깨는게 젤 어려웠어 초반이라영걸은 쿨타임 주는거 때문에 낙타부터 깨는게 좋다는데어떤순서로 깰지 추천해주라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