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눈) 시작 스토리부분에서 링크가 떨어지는 젤다 못 잡았을때 왠지 되게 슬퍼
무명의 더쿠
|
04-25 |
조회 수 321
뭔가 극NF를 건드리는 지점이 있었다고 해야되나ㅋㅋ
또 구하지 못했어 심지어 눈 앞에서 놓쳤어
여담이지만 어스파2에서 그웬 죽을때 씬이 생각나더라 구하고 구해도 계속해서 놓치는 일이 생긴다는 게 스토리를 위해서 필수적이지만 그 세계 안의 캐릭터 입장에서는 끊임없는 아픔들이 뭔가 좀 가혹하다는 생각도 들어서ㅋ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