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노트 음성 영어로 기본 설정되는거 아니겠지? https://theqoo.net/zelda/3680980879 무명의 더쿠 | 04-05 | 조회 수 417 영 일 선택할 수 있게는 해주겠지?젤다 영어 음성 못듣는다구요 ㅠㅠㅠㅠㅠㅠ왕눈 켜자마자 식겁하고 껐었다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