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즈 3주년이라니 좀 아쉬운 생각이 드는게ㅠ
하필 저 전후로 몇년간 시험준비 하느라 속세(…)랑 연끊고 살아섴ㅋㅋㅋ
안그랬으면 분명 우시 잡았을텐데 아깝ㅠㅠ
하필 저 전후로 몇년간 시험준비 하느라 속세(…)랑 연끊고 살아섴ㅋㅋㅋ
안그랬으면 분명 우시 잡았을텐데 아깝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384 | 09:21 | 6,59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5,28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3,34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6,015 | |
| 공지 | 알림/결과 | 🩵4월의 유우시🩵 (2026.04.) 16 | 04.04 | 1,849 |
| 공지 | 알림/결과 | 。゚・ ⭐️─ˋˏ 반짝반짝 빛나는 🩵유우시🩵 입덕 가이드 ˎˊ─⭐️ 。゚・ 28 | 03.02 | 2,522 |
| 공지 | 알림/결과 | ⭐️ 유우시방 인구조사 ⭐️ 162 | 25.07.22 | 6,9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8274 | 잡담 | 중국팬들이 루키즈 3주년이라고 1 | 13:30 | 29 |
| 18273 | 스퀘어 | ⁺₊˚ 𖠿𖥧 ⁺₊˚ 2 | 13:04 | 32 |
| 18272 | 잡담 | 우시 어제(?) 오늘(?) 진짜 이뻤네 3 | 12:57 | 49 |
| 18271 | 잡담 | 우시 바쁘다 바빠 1 | 12:56 | 44 |
| 18270 | 스퀘어 | HBD🎂 #HAPPYRIKUDAY #NCTWISH 3 | 12:44 | 30 |
| 18269 | 스퀘어 | ♡ welcome to my b-day party 2 | 12:43 | 28 |
| » | 잡담 | 나름 오랜 슴돌덕이었는데 1 | 12:18 | 53 |
| 18267 | 잡담 | 별이랑 제일 잘 어울려 4 | 11:26 | 64 |
| 18266 | 잡담 | 윳모닝🩵 5 | 08:37 | 57 |
| 18265 | 잡담 | 유우시 루키즈 공개 3주년🩵🩵🩵 9 | 00:09 | 158 |
| 18264 | 잡담 | 와 사진 공유해줬다ㅏㅏㅏ 4 | 00:07 | 192 |
| 18263 | 스퀘어 | YO-I-DON!' Teaser Images 3 | 00:03 | 107 |
| 18262 | 잡담 | 아니 이짤 왜케 웃기지ㅋㅋㅋㅋㅋ 1 | 06.27 | 207 |
| 18261 | 스퀘어 | 버텨 2 | 06.27 | 85 |
| 18260 | 잡담 | 분위기 차이 무엇.. 2 | 06.27 | 158 |
| 18259 | 잡담 | 얼굴 ㄹㅇ 내취향 5 | 06.27 | 150 |
| 18258 | 스퀘어 | ⚽️ 2 | 06.27 | 88 |
| 18257 | 스퀘어 | B ★ M ★ G 3 | 06.27 | 80 |
| 18256 | 스퀘어 | 休み時間 2 | 06.27 | 85 |
| 18255 | 잡담 | 라스타트 보는데 시온이 츠 발음 얘기할 때 유우시 3 | 06.27 | 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