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컨이나 비하보면 우시 진짜 많이 흥얼거리잖아 (너무 귀여움)
생파땜에 형이 조용히 하라니까 입을 다무는게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손으로 자기 입을 막음 너무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회사에서도 계속 생각나고 혼자 피식피식 웃음

자컨이나 비하보면 우시 진짜 많이 흥얼거리잖아 (너무 귀여움)
생파땜에 형이 조용히 하라니까 입을 다무는게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손으로 자기 입을 막음 너무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회사에서도 계속 생각나고 혼자 피식피식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