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부터 놀토 녹화하고 바로 더스카웃 생방가서 지칠 만도 한데도
내내 웃고 너무 예뻤다!
더스카웃 내내 솔앨준비나 다른 갠활이랑 병행하느라 쉽지 않았을 텐데
바쁜 와중에도 열심히 해온 결과로 마스터상까지 받으며 마무리 해서
넘 기특하고 멋있고 마음 좋아🥹
내내 웃고 너무 예뻤다!
더스카웃 내내 솔앨준비나 다른 갠활이랑 병행하느라 쉽지 않았을 텐데
바쁜 와중에도 열심히 해온 결과로 마스터상까지 받으며 마무리 해서
넘 기특하고 멋있고 마음 좋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