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워딩은 기억 안 나는데 포케이팀은 마스터랑 친해보인다? 가까워보인다? 그런 말 비슷한 하셨었는데영현이가 뮤즈분들한테 진짜 마음 쓰고 편안하게 대해주는 게 느껴져서 마음 좋더라영현이 진짜 넘 착하고 다정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