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보고도 우유경 같다고 생각했지만 낚시일수도 있어서 확신은 못했는데 이 상황에 미공개로까지 낚시하진 않을것 같아서 우유경 맞나봄
이러면 12화가 ㄹㅇ중요할듯 이미 예쁜 서사까진 글렀지만 그래도 12화 안에 정리되고 남은화에서 직진이면 어찌저찌 괜찮을수 있는데 12화에서도 애매하게 그려지면 아무리 최커여도 회복안될것 같아
이러면 12화가 ㄹㅇ중요할듯 이미 예쁜 서사까진 글렀지만 그래도 12화 안에 정리되고 남은화에서 직진이면 어찌저찌 괜찮을수 있는데 12화에서도 애매하게 그려지면 아무리 최커여도 회복안될것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