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솔로지옥2 패널들 왜케 종우에 감정이입 하는거야?
111 2
2026.06.28 00:25
111 2
나는 덱슬 응원했는데

패널들 종우에 감정이입하고 엄청 응원하고 눈물도 흘리네

이당시 반응은 어땠어...?

사람들 반응 궁금하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9 06.27 16,8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1,1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8,5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7,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9,896
공지 스퀘어 ▶▶▶ 예능방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9 16.02.29 145,829
공지 스퀘어 ★ 예교방 -> 예능방 으로 이름 변경 - ● 예능방 오픈알림 ◎ 95 15.05.24 156,07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04030 잡담 스탠바이미 둘이 되게 닮았다 02:32 16
204029 잡담 스탠바이미 2화 보는중인데 02:02 24
204028 잡담 스탠바이미 ㅁㅊ 오프닝 음악볼륨 왜이렇게 커 01:20 29
» 잡담 솔로지옥2 패널들 왜케 종우에 감정이입 하는거야? 2 00:25 111
204026 잡담 하트시그널5 볼링장 보면 서원이도 은근 소윤 신경쓰는거같지않아? 4 00:09 152
204025 잡담 킬잇 예쁜 여자들 보는건 행복하다 4 06.27 62
204024 잡담 스탠바이미 연프에서 솔로길 바라기 2 06.27 317
204023 잡담 킬잇 7화 ㅅㅍ 4 06.27 231
204022 잡담 킬잇 보미 뒷담화 좀 깬다 3 06.27 451
204021 잡담 언더커버셰프 직원들이 너무 착하다 06.27 256
204020 잡담 킬잇 레이블 ㅅㅍ 1 06.27 164
204019 잡담 나는 그냥 모태솔로 환연이 제일재밌네 10일뒤에 모솔2 기대됨 06.27 130
204018 잡담 연애실험실 승준 현진 둘이 너무 06.27 334
204017 잡담 연프 쳐돌이인데 요즘 유튭이나 오티티 연프 쏟아져 나오는데도 06.27 439
204016 잡담 언더커버셰프 낮에 재방보면 제대로 못 봐서 새벽 재방 기다리는 사람 ㄴㅇㄴ 06.27 151
204015 잡담 스탠바이미 아 좀 잘 끊네 다음편 너무 궁금한데ㅋㅋㅋㅋ 06.27 146
204014 잡담 킬잇 6화 이제 보는데 ㅅㅍ 2 06.26 228
204013 잡담 하트시그널5 재방 보는중인데 우열 규리 기싸움 미쳤네 3 06.26 868
204012 잡담 하트시그널5 유경 민주 서원 응원했는데 어느 하나 맘 편한 사람이 없냐 1 06.26 340
204011 잡담 연애실험실 현진 약간 2 06.26 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