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탈출2 교도소편 궁금한거!(ㅅㅍ?) https://theqoo.net/yn/425824156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4 대탈출 정주행하는 중인데마지막에 걸리고 걍 진짜 교도소편 끝이야?뒤에 시체처리반이랑 준비해둔거 다 땡이야? 갑자기 실패! 하고 끝나서 아쉬워서 물어봐...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