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데가 뭔말임 강릉가서 누가 정리를해 ㅅㅂ 2개의심장이라는것도 올려치기야 걍 유경이 마지막선택때 혼자 나왔으면 좋겠다 너어어어무 아까움
잡담 하트시그널5 지금봤는데 유경이 걍 혼자 나갔으면 좋겠다
13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정리데가 뭔말임 강릉가서 누가 정리를해 ㅅㅂ 2개의심장이라는것도 올려치기야 걍 유경이 마지막선택때 혼자 나왔으면 좋겠다 너어어어무 아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