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규리누나에게 마음이 없었던건 아니니까
뭔가 나한테 떳떳하지 못한 마음이 들어서 아무것도 안하고 나가기에는 그냥 그게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어
내가 사실 들으면서 납득이 안되는 부분이 있었을거 아니야 규리누나한테
그래서 그냥 그거 다 필요없고 그게 맞는거 같아서 얘기하는거야
뭐가 떳떳하지 못하고 납득이 안간다는거지
규리한테 마음이 있는데 유경이랑 공커짓 하는게 떳떳하지 못하고
규리 마음에 본인이 1,2순위에도 없다는게 납득 안간다는건가
뭔가 나한테 떳떳하지 못한 마음이 들어서 아무것도 안하고 나가기에는 그냥 그게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어
내가 사실 들으면서 납득이 안되는 부분이 있었을거 아니야 규리누나한테
그래서 그냥 그거 다 필요없고 그게 맞는거 같아서 얘기하는거야
뭐가 떳떳하지 못하고 납득이 안간다는거지
규리한테 마음이 있는데 유경이랑 공커짓 하는게 떳떳하지 못하고
규리 마음에 본인이 1,2순위에도 없다는게 납득 안간다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