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경러라 ㅈㄴ벙찌긴 했는데솔직히 8화에 너무 확정 박아서 앞으론 재미는 좀 없겠다.. 했거든?근데 반전 나오니까 재밌긴 해과몰입 1도 안되고 약간 막장드 보는 느낌으로 보게됨근래 핱시 방송 중에 제일 흥미진진했어 어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