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트시그널5 그분은 머니캐처라 그런지 진짜 즐겜하긴하네...
511 3
2026.06.24 09:59
511 3
원래 자기가 진심이여야 상대방 마음도 잘 안보이고 조급해하고 그러는데

찐사는 밖에 있으니 저 안에선 스탠스가 혼자 확 다르긴 하다

혼자 즐겜이니까 흥미로운 장면을 많이 만들어내서 제작진이 못쳐내는 건 알겠는데 그건 ㅂㄹ터지기전에나 재밌지 ㅂㄹ터진 이후론 분량만 많고 순수 머니캐처짓이라서 불쾌함ㅜ


안그래도 철환이 편집은 뚝뚝 끊기고 지 멋대로 감정씬 끼워놓고 조져놓는게 특징인데 

그분한테 긍정적인 장면만 골라서 쳐내니까 너무 뜬금없는 상황이 많아져서 편집 더 아쉽다 

아예 통편은 못하고 뭐하는건지

저번주까진 우열이를 철벽남으로 보여줘놓고 데이트는 새벽 1,2시까지 제일 오래해서 이상하다 싶었는데 진겜보니 역시 그냥 편집으로 좋은 장면들은 감춘거고

ㅅㄱㄹ 데이트들은 아예 한줄도 모르게 싹다 통편이다보니까 원이라고 애칭까지 부르는 사이가 됐는 줄도 시청자들은 모르고있었고 ㅋㅋ

 

사건 터지기 전부터 핱시5 재밌게 봤던 사람으로선 

그녀가 좀 똑바로 살았던 사람이었다면... 하고 if를 생각하게되네 

너무 아쉽다. 편집도 더 요상해지고 ㅋㅋ 이번 시즌을 제대로 못 즐기게 된거도 짜증남.... 

근데 여러모로 내 취향이라서 탈주는 못하고 계속 흐린눈으로 재밌게는 보고있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7 06.24 18,47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1,9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스퀘어 ▶▶▶ 예능방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9 16.02.29 145,829
공지 스퀘어 ★ 예교방 -> 예능방 으로 이름 변경 - ● 예능방 오픈알림 ◎ 95 15.05.24 156,07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6127 잡담 하트시그널5 우열이 규리 정리여도 강릉 가는 게 이해가 안 감 4 09:35 55
116126 잡담 하트시그날5 학교폭력과 빙관자들 8 09:14 135
116125 잡담 하트시그널5 이거 진짜 리뷰 너무 내맘이랑 똑같네 라커룸 떴어 2 07:50 235
116124 잡담 하트시그널5 이게 한쪽이 너무 진심인게 보여서 더 마음이 안좋은듯 2 03:09 254
116123 잡담 하트시그널5 한줌도 아니고 한꼬집 반응 그나마 10중9가 우유경빠들이었는데 어제부로 다 흩어지고 유경러들이 대부분 된 게ㅋㅋㅋㅋ 7 00:30 429
116122 잡담 킬잇 블랙 어카냐.. 김지훈이 레드 가면 안됐음 1 00:23 156
116121 잡담 하트시그널5 유경이 분위기가 진짜 좋아서 배우 너무 잘할 것 같음 4 00:03 272
116120 잡담 하트시그널5 근데 예고에 저 후회발언은 유경이를 향한 건 확실한 거 같음 3 06.24 408
116119 잡담 하트시그널5 우열한테 바랬던게 이런건데 6 06.24 643
116118 잡담 하트시그널5 우열이 민심회복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11 06.24 529
116117 잡담 연예전쟁 후기가 없네 2 06.24 210
116116 잡담 하트시그널5 암만봐도 우열은 ㄱㄹ가 크고 ㄱㄹ한테 정리당하는 구도같음.. 4 06.24 556
116115 잡담 무슨일이여... 유경우열 확고한거 아니였어? 3 06.24 471
116114 잡담 하트시그널5 핱시는 배우 데뷔한 케이스도 꽤 많아서 1 06.24 268
116113 잡담 하트시그널5 나 이제는 우유경 돼도 별로일 것 같음 4 06.24 396
116112 잡담 하트시그널5 우열 보면볼수록 말 ㅈㄴ 못함 2 06.24 384
116111 잡담 하트시그널5 유경이는 ㄹㅇ 연예계에서 보고싶다 3 06.24 267
116110 잡담 하트시그널5 아니 우열 저번까지만해도 자긴 확고해서 데이트많이안해도 안아쉽다고하지않음? 6 06.24 535
116109 잡담 하트시그널5 근데 성민은 어제 데이트신청까지 보니까 반반 절대 아닌거 같은데 6 06.24 447
116108 잡담 하트시그널5 ㄱㄹ가 저럴수잇는건 혼자 즐게임중이라그런듯 1 06.24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