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열이 너무 여유부렸다고 본다
마치 남 얘기하듯이 하는 ㄱㄹ 도발에 다 넘어가고
1. 너무 확고해보이면 주변에서 다가가기 힘들지 않을까 걱정되진 않았어?
= 내가 다가가고 싶은데
2. 나한테 직진하는 사람있으면 흔들릴 수도 있다.
= 니가 다가올래?
닉데해놓고 내가 2순위도 아니다? 다 긁힌 것 같음
걍 둘이 .커플되지..
마치 남 얘기하듯이 하는 ㄱㄹ 도발에 다 넘어가고
1. 너무 확고해보이면 주변에서 다가가기 힘들지 않을까 걱정되진 않았어?
= 내가 다가가고 싶은데
2. 나한테 직진하는 사람있으면 흔들릴 수도 있다.
= 니가 다가올래?
닉데해놓고 내가 2순위도 아니다? 다 긁힌 것 같음
걍 둘이 .커플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