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경은 성민 준현 둘이나 계속 기회 보고있는데 그거 신경 쓰기도 바빠야할텐데 다른 사람이랑 데이트는 해봐야겟다 이러고 있으니ㅋㅋㅋㅋㅋ오만한게 맞음
잡담 하트시그널5 우열이가 오만한게 맞는게
40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유경은 성민 준현 둘이나 계속 기회 보고있는데 그거 신경 쓰기도 바빠야할텐데 다른 사람이랑 데이트는 해봐야겟다 이러고 있으니ㅋㅋㅋㅋㅋ오만한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