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차였자나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트시그널5 궁금한거 있어 핱시는 촬영 며칠동안 해?
- 00:46
- 조회 0
- 잡담
-
- 하트시그널5 이렇게 된거 막장 라인 하나 밀겠습니다
- 00:46
- 조회 6
- 잡담
-
- 하트시그널5 굳이굳이 강릉까지 가는 감성이 이해안되는거임
- 00:45
- 조회 20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ㄱㄹ 우열한테도 진심아니잖아
- 00:45
- 조회 34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나중에 직진하든말든 일단 데이트를 정리하러간다는 게 이해가 안 감
- 00:44
- 조회 37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그냥 캐릭터적으로 서원 유경이 너무 아깝다
- 00:43
- 조회 46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그 분 갑자기 준현은 왜 끌어들임?
- 00:43
- 조회 50
- 잡담
-
- 하트시그널5 나는 솔직히 진겜이랑 설거지 사건만봐도
- 00:41
- 조회 80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아무이 일이 있었다해도 터진 당일도 아닌데 편집이 왜이러지
- 00:41
- 조회 48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 ㄱㄹ 진겜 보면 그냥 자존심 개쎈 여우 둘이 기싸움 하는거 같았음
- 00:41
- 조회 62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 민주 그냥 둘이 손잡고 나오렴..
- 00:39
- 조회 68
- 잡담
-
- 하트시그널5 이번 여출이 한명빼고 다 솔직하고 투명해서 한명이 더 튀는 것 같음
- 00:37
- 조회 106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이가 우열이랑 대화하다 나갈때 말이야
- 00:37
- 조회 127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아무리 그래도 이 프로그램에 묻어서는 안 될게 묻은 게 제일짜증남
- 00:37
- 조회 51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 순위에 성민 언제부터 탈락된거같음?
- 00:36
- 조회 94
- 잡담
-
- 하트시그널5 민주우열은 편집인가
- 00:36
- 조회 36
- 잡담
-
- 오늘 하트시그널 성민 순위 안들어서 급발진ㅋㅋㅋㅋ
- 00:35
- 조회 8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준현 첫인상은 ㄱㄹ인거야 ㅇㄱ인거야?
- 00:34
- 조회 105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이 하고싶은대로 해
- 00:34
- 조회 24
- 잡담
-
- 하트시그널5 예고에서 유경이 싸해진게 진짜 유일하게 맘에 드는 포인트다
- 00:34
- 조회 10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