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진짜 유경서원 데이트 하는거 한번만 보고싶음
- 00:48
- 조회 0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도 애는 애인거같음
- 00:48
- 조회 2
- 잡담
-
- 하트시그널5 ㄱㄹ는 애초에 이해할 생각이 없고 난 그냥 우열이 신기함
- 00:48
- 조회 12
- 잡담
-
- 하트시그널5 강릉데이트 티전가 보면 ㄱㄹ 울던데ㅋㅋ 아니 찐도 아니면서 그분은 왜 맨날 우심..?
- 00:46
- 조회 27
- 잡담
-
- 하트시그널5 궁금한거 있어 핱시는 촬영 며칠동안 해?
- 00:46
- 조회 20
- 잡담
-
- 하트시그널5 이렇게 된거 막장 라인 하나 밀겠습니다
- 00:46
- 조회 38
- 잡담
-
- 하트시그널5 굳이굳이 강릉까지 가는 감성이 이해안되는거임
- 00:45
- 조회 34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ㄱㄹ 우열한테도 진심아니잖아
- 00:45
- 조회 47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나중에 직진하든말든 일단 데이트를 정리하러간다는 게 이해가 안 감
- 00:44
- 조회 48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그냥 캐릭터적으로 서원 유경이 너무 아깝다
- 00:43
- 조회 59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그 분 갑자기 준현은 왜 끌어들임?
- 00:43
- 조회 66
- 잡담
-
- 하트시그널5 나는 솔직히 진겜이랑 설거지 사건만봐도
- 00:41
- 조회 88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아무이 일이 있었다해도 터진 당일도 아닌데 편집이 왜이러지
- 00:41
- 조회 5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 ㄱㄹ 진겜 보면 그냥 자존심 개쎈 여우 둘이 기싸움 하는거 같았음
- 00:41
- 조회 68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 민주 그냥 둘이 손잡고 나오렴..
- 00:39
- 조회 74
- 잡담
-
- 하트시그널5 이번 여출이 한명빼고 다 솔직하고 투명해서 한명이 더 튀는 것 같음
- 00:37
- 조회 112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이가 우열이랑 대화하다 나갈때 말이야
- 00:37
- 조회 134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아무리 그래도 이 프로그램에 묻어서는 안 될게 묻은 게 제일짜증남
- 00:37
- 조회 54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 순위에 성민 언제부터 탈락된거같음?
- 00:36
- 조회 99
- 잡담
-
- 하트시그널5 민주우열은 편집인가
- 00:36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