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문자 받고 성민이가 희망회로 돌릴것 같진 않은데ㅋㅋㅋㅋㅋ유경이는 2순위 있어도 준현인 느낌이지 성민이는 완전 아닌것 같아 오늘 성민이한테 대놓고 말했기도 하고사실 난 우열도 규리한테 선그은것 같은데 ㅅㅍ에 진겜 이후에 문자보낸다고 되어있어서 그걸 잘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