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진짜 쟤 편집 방식 진짜 언제 바뀔까 맨날 여주 아닌애들 악역으로 만들고 진짜 왜저럼 오늘도 역시나였다 담주도 똑같을듯 서규리 최커만을 바라면서 그래도 끝까지 보긴 할건데 그냥 너무 싫음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