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진: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고싶으신건가요?
진아: 괴롭힘 당한 것까지 위약금?? 있으니까 말하면 안 되고 법적대응? 당한다는 말만 듣는 현실까지요
저한테 하시는 대응이 대표님 뜻인지는 모르겠지만 한참 잘못된 거 아시죠 괴롭힘 당한 사람한테 입장차이고 ?? 때문에 ?? 내부 일 공개하면 모두에게 똑같이 대응할 거다라는 말씀만 반복하시는 게 맞아요?
그래도 현장 상황 다 보신 분들이니 너의연애?? 안 보지만 믿고 있(었)는데 말씀하신 그 입장차이가 가해자에게 기울어진 중립이라면 저도 생각해야죠.
고소하세요.
용기냈는데 트라우마로 사느니 돈 잃고 다 까이는 게 낫지요.
한명 ?? 안에 한명은 최초 괴롭힘 가해자를 저랑 한 곳에 두시고 한 번도 미안하진 않으셨나봐요. 때리지 않으면 면전에 ??하지 않으면 괴롭힘이 아닌가요?
사람 투명인간 취급하고 그렇게 뒤에서 씹어대고 거짓말로 선동하고 면전에서 카카웃는거 시작마자 말꼬리 물고 시비 거는 여자의 입장이 있어요?
겸증도 안 되어 결국 논란된 여자랑 또 다른 한 명에게 촬영 절반 넘게 죽고싶었던 저에게 가해자에게 기우는 모습 보이지 마세요.
새벽에 숨도 못 쉬고 도저히 숙소에 들어갈 수가 없어서 주차장에 그 겨울에 얇은 파자마만 입고 그 밖에 있던 거, 혼자 다락방에서 앉아서 이불 뒤집어 쓰고 숨 못쉬고 죽어간 거,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음날부터 촬영 들어가게 회유하셨으면 최소한 저 억울하게 만들지는 마세요.
입장차이, ?? 쓰셨으니 ?? 내용 말 못한다는 피해자한테 제발 그만 말씀하시고요.
진아한테 대놓고 말걸지 마세요 시전한 리원과 맘맞던 희영 두명이서 분위기 주도해서 사람 하나 피말려놓고 ㅋㅋ 쉴드도 작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