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예성이 실버버튼🥳🎉
- 06-13
- 조회 78
- 잡담
-
- 예성이 일콘 굿즈 구매하려면 오늘 밤 11:59시 까지!
- 06-11
- 조회 60
- 잡담
-
- 예성.. 보고싶다..
- 06-09
- 조회 84
- 잡담
-
- 일콘 예냥이 안 사면 후회할까?
- 06-06
- 조회 103
- 잡담
-
- 앨범 받았다! 약간의 후기?
- 06-02
- 조회 133
- 잡담
-
- 이번 앨범 이스터에그
- 06-02
- 조회 99
- 잡담
-
- 아직 포기하지 않았다... 온콘
- 05-28
- 조회 108
- 잡담
-
- 합주 라이브 클립이라니
- 05-27
- 조회 71
- 잡담
-
- 예송이 앨범 언박싱 영상들에 푹 빠져있는중
- 05-26
- 조회 89
- 잡담
-
- 내일이 되면 앨범사진들 뜰텐데 두근두근
- 05-25
- 조회 67
- 잡담
-
- 요리하는 예송송
- 05-23
- 조회 139
- 잡담
-
- 예성 미니6집 잇컴 미공포/특전 리스트 있는 덬있어?
- 05-22
- 조회 81
- 잡담
-
- 나 죽기전에 예성이가 제발 한번만 제대로 커버 해줬으면 하는 곡
- 05-22
- 조회 109
- 잡담
-
- 앨범 발매까지 1주일 남았다! 특전포카들 드디어 풀림
- 05-19
- 조회 83
- 잡담
-
- 다들 사랑하는 예성이 직캠 하나쯤은 있지?
- 05-16
- 조회 121
- 잡담
-
- 예라방 최고임ㅠㅠ
- 05-15
- 조회 117
- 잡담
-
- Md 2차든 구매처 특전이든 온콘 있다는 소식이든
- 05-14
- 조회 89
- 잡담
-
- 새벽 3시부터 md줄 서있대…
- 05-09
- 조회 158
- 잡담
-
- 눈안에 별을 박았는지
- 05-08
- 조회 136
- 잡담
-
- (긴글주의/스포주의) 안녕! 이번 앨범이 너무 좋아서 일본콘서트 다녀온 덬이야!
- 05-07
- 조회 2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