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1186859775189257
나 파트원 때 해봤는데 꼭 몇시간씩 아니더라도 총공하는 시간에 바짝 한시간이라도 같이 참여해주면 너무너무 큰 보탬이거든🥹.... 그리고 그때 나도 처음이었는데 하나도 안어렵고 수월했어
어차피 발매 시간에 오들오들 떨면서 같이 다운받고 스밍 돌릴 거 헬퍼 해볼 사람 있을까🥹🥹 관심있는 모쭈들 많관부해주라!!
나 파트원 때 해봤는데 꼭 몇시간씩 아니더라도 총공하는 시간에 바짝 한시간이라도 같이 참여해주면 너무너무 큰 보탬이거든🥹.... 그리고 그때 나도 처음이었는데 하나도 안어렵고 수월했어
어차피 발매 시간에 오들오들 떨면서 같이 다운받고 스밍 돌릴 거 헬퍼 해볼 사람 있을까🥹🥹 관심있는 모쭈들 많관부해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