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로 나온 컨텐츠도 그렇고 거기에서 보여주고자 하는 테마와 그걸 표현하는 방식 다 ㅇㅇ
음악은 조금밖에 못 들었지만 이미 좋고 (물론 다 들어봐야 알겠지만 그치만 이미 좋은걸 🥹🥹) 아 2분인건 마음에 안 들어 돌림노래로 3번 불러줘도 ㅇㅈ
비주얼로 나온 컨텐츠도 그렇고 거기에서 보여주고자 하는 테마와 그걸 표현하는 방식 다 ㅇㅇ
음악은 조금밖에 못 들었지만 이미 좋고 (물론 다 들어봐야 알겠지만 그치만 이미 좋은걸 🥹🥹) 아 2분인건 마음에 안 들어 돌림노래로 3번 불러줘도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