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최연준 너무 좋아서 주체안됨 왜 그 얼굴로 다 잘하는거지??? 애기는 왜 한손으로 안고 댕김???? 왜 음색도 잘하지 진짜 좋네...
잡담 어떡해 연준이가 너무 좋음
6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갑자기 최연준 너무 좋아서 주체안됨 왜 그 얼굴로 다 잘하는거지??? 애기는 왜 한손으로 안고 댕김???? 왜 음색도 잘하지 진짜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