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연준이 좋아하면서 그냥 가장 든든하고 행복하고 미래도 당연히 약속하게 되는 가장 안정감 주는 이유가 연준이 자체가 무대를 너무 사랑하고, 특히 팬들이랑 함께하는 무대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라는게 모든 행보에서 느껴져서 좋아...>< 지난 파트원때도 어떻게든 리스닝파티 회차 자리 만들고, 활동기 지나서도 무대 계속 나와주고 이번에도 팬들한테 먼저 무대 공개하고 라이브스트리밍으로 보여주는 것도....🫶🏻
그냥 그거 아님 뭣이중한데<< 가 온몸으로 느껴져서 너무 좋고 앞으로도 오래오래 좋아할 수 있을 거라는 안정감이 들어🥹